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723

안양 호계 술집 생활맥주 방문 후기 일요일날 점심을 늦게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할 곳 없을까 찾다가 생활맥주 안양호계점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39 1층 생활맥주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로 깔끔하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저희는 배가 부른상태였기때문에 맥주와 마른안주를 주문했습니다. 생활맥주는 처음 와보는데 맥주를 시키고나서 소주를 타달라고하면 공짜로 소주를 타주신다고 해서 저희는 당연히 소주를 타달라고 했습니다. 요렇게 비커 같은 곳에 맥주를 따라줍니다. 굉장히 잔이 커보이는데 500ml잔이랑 양은 똑같습니다. 소주는 꽤 많은 양을 따르셨는지 저는 생맥을 시켰는데 흑맥주같이 쓴맛이 났습니다. 그래도 맛은 너무 좋았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저희 밖에 없었습니다. 맥주를 한참 신나게 .. 2021. 7. 26.
대마종자유 효능과 부작용 및 주의사항 대마종자유는 대마의 씨앗인 햄프씨드를 압착시켜 얻은 기름을 말하는것으로 환각성분이 제거된 햄프씨드에서 추출한 것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환각성분은 없습니다. 대마종자유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맛은 잣과 비슷합니다. 햄프씨드 오일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대마종자유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여 건강을 위해 먹는 사람이 많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마종자유 효능 1. 암 예방 효과 대마에 함유된 카노비노이드가 엔도카노비노이드를 활성화시켜 신체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2. 뇌심혈관질환 예방 대마종자유에 함유된 감마리놀레산은 염증 반응을 억제하고 혈관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예방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 뇌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3. 항산화 효.. 2021. 7. 25.
하늘타리, 하늘수박 효능과 부작용 및 주의사항 하늘수박은 하늘타리라고도 하며 쌍떡잎식물 박목 박과의 덩굴성 여러해살이풀입니다. 한국, 중국, 몽골, 대만, 일본 등지에 서식하며 한방에서는 천화분이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하늘수박 효능 1. 면역력 강화 하늘수박 뿌리에 함유된 아르기닌 성분은 면역력을 강화하고 성장호르몬 촉진에 효과가 있습니다. 2. 혈당 조절 하늘수박 뿌리는 혈당을 조절하여 당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3. 감기증상 개선 하늘수박은 감기증상을 완화시키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4. 간 기능 개선 하늘수박은 간 기능 이상으로 생기는 황달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암 예방 효과 하늘수박의 종자와 뿌리에 함유된 트리코산틴 성분은 암 세포의 증식과 생성을 막아 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6. 기관지 건강 개선.. 2021. 7. 24.
먹방여행 전주 한옥마을 후기 오랜만에 전주 한옥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위치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입니다. 전주한옥마을 입구입니다. 날이 더운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경기전 입장티켓. 가격은 인당 3천원입니다. 경기전 내부입니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이것저것 볼게 꽤 많습니다. 돈 아깝지 않게 재밌게 잘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어진박물관입니다. 실내 박물관이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대신 들어가는 인원수를 입구에서 제한하고 있습니다. 어진박물관까지 구경하고 나오면서 찍은 하늘 풍경. 날이 너무 좋았는데 진짜 더워서 쪄죽을 뻔했습니다. 물을 엄청 많이 마셨네요. 길거리에서 사먹은 애플수박주스. 가격은 한통에 만원인데 두잔이 나와서 수박안에 한잔, 플라스틱잔에 한잔을 따라줍니다. 수박통안에 든거는 .. 2021. 7.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