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범계 삼겹살 맛집 촌놈집 방문 후기

by 한ssi 2020. 12. 11.
반응형

범계 삼겹살 맛집 '촌놈집' 방문 후기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으려고 범계역에 위치한 촌놈집이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bhc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1 센터프라자 201호입니다.

범계역 촌놈집은 로타리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촌놈집 메뉴입니다.

저희는 삼겹살 2인분에 항정살 1인분, 콜라 1개, 맥주 1개, 마약비빔밥1개를 시켰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항정살보다 맛있었으며 다음부터는 삼겹살만 3인분 시키려고합니다.

이 정도 양이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인기가 있는 고깃집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습니다.

거리두기 제대로 하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저희가 7시30분쯤 갔는데 9시까지 영업이라 그런지 이미 만취한 테이블이 두군데 보이더라구요.

길거리에도 이른시간에 만취한 사람들이 꽤 보였습니다.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콜라, 여자친구는 회사에서 열받는 일이 있어 콜라를 먹다가 맥주로 갈아탔습니다.

삼겹살은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십니다.

맛있게 잘구워주시더라구요.

존맛탱..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네요.

 고기와 함께 시켰던 마약비빔밥입니다.

마약 정도는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집에서 비벼먹는 맛이랄까??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촌놈집 처음 방문해봤는데 제가 평소에 자주 가는 하남돼지집이나 화통삼같은 고깃집과 느낌도 맛도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다음번에 범계역에서 고기먹고 싶을때는 다시 방문할것 같습니다.

범계역 삼겹살 맛집 촌놈집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