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마블(MCU) 개봉 예정 영화 정리

by 한ssi 2019. 7. 4.
반응형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마블 개봉 예정 영화






7월 2일 기다리던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이 개봉했습니다.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 이후에도 2022년까지 MCU 영화가 계속해서 개봉될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스파이더맨 이후 개봉될 MCU 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영화가 아직 개봉 날짜가 확정된 것이기 아니기 때문에 개봉예정일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1. 블랙 위도우



페이즈4에 등장할 예정인 영화 블랙위도우. 

어벤져스 멤버인 블랙위도우의 첫 솔로영화로 지금까지 해온 그대로 스칼렛 요한슨이 주연을 맡았으며 배경은 러시아, 역할은 KGB 소속 킬러 블랙위도우입니다. 정확한 개봉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2020년 5월 예상이라고 합니다.





2. 샹치



중국인 히어로로 다양한 무술을 마스터한 유단자이며 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주인공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아시아계 배우들이 물망에 오르고 있습니다. 개봉은 2021년 개봉 예상입니다.






3. 닥터 스트레인지2



2021년 5월쯔음 개봉 할것으로 예상되는 닥터스트레인지2!!

베네딕트 컴퍼배치와 주요 인물들이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며 닥터스트레인지2의 빌런은 나이트메어라는 악당과 1편에서 닥터스트레인지의 조력자로 나왔던 바론 모르도라고 합니다.





4. 캡틴 마블2

개봉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캡틴마블1에 이어 2가 페이즈4에 등장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크리 종족과 스크럴 종족이 충돌하는 것을 다루게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합니다.





5. 블랙 팬서2

2020년 11월 개봉을 예상하고 있지만 정확할 개봉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며 블랙팬서1을 연출했던 라이언쿠글러가 2편도 연출과 각본을 맡게 되었습니다. 






6.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2022년 5월 개봉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입니다. 2020년 개봉예정이었으나 연기되었으며 1편과 2편을 연출한 제임스건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가오갤은 이번 3부작이 마지막일 것이라고 하네요.





7. 이터널스

마동석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었던 영화 이터널스!!

2020년 개봉 예정이며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 세르시 역을 맡습니다. 마동석은 아직 역할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터널스란 고대 종족으로 셀레스티얼스란 종족이 실험을 통해 만든 인류인데요. 초능력을 가졌고 고대 신으로 추앙받던 존재들이라고 합니다.


그 외 개봉이 될것으로 예상되는 MCU 영화로는 앤트맨3, 미즈마블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