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K3 합성 엔진오일 '공임나라 화성동탄점' 교체 후기(비용, 공임비)

by 한ssi 2020. 12. 6.
반응형

K3 합성 엔진오일 '공임나라 화성동탄점' 교체 후기

엔진오일 교체주기를 훌쩍 넘었는데도 불구하고 귀차니즘에 빠져 5천키로를 더 타고야 엔진오일을 구입하여 공임나라에 방문하였습니다.

연비도 안좋아지고 밟을때 소리도 커지고 해서 안되겠다싶어 방문했는데요.

이번에도 항상 사용하던 엔진오일인 모빌1 e.p 5w30으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원래는 그냥 정비소에가서 교체를 했었는데요.

브레이크오일을 공임나라에서 한번 갈아봤는데 친절하고 서비스가 전체적으로 괜찮은것같아 방문했습니다.

화성동탄 공임나라 위치는 경기 화성시 삼성1로 313(반월동 112)입니다.

공임나라 화성동탄점에 도착했습니다.

평일 연차를 쓰고 온건데도 사람이 많습니다.

예약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10분가량 기다렸습니다.

대기실입니다.

교체하는데는 대략 30분정도가 소요된것같습니다.

꼼꼼히 봐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비내역서 입니다.

저는 엔진오일만 구매해가서 에어크리너와 오일필터는 공임나라에서 구매했습니다.

에어크리너, 오일필터 가격 만원에 공임비 만사천원해서 총 2만4천원이 나왔습니다.

6만키로 대라서 다음번 오일교체하러 올때 연료필터도 교체하는게 좋다고 말해주더라구요.

마무리할때는 엔진룸도 깨끗하게 청소해주십니다.

엔진룸 청소, 잔유제거, 공기압체크는 기본 서비스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출처 : 공임나라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체 공임비표입니다.

가기전에 참고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만키로 후인 75000키로에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저는 엔진오일 총교체비용으로

모빌1 E.P 5w30 엔진오일 4통(40,600)+에어크리너, 오일필터(10,000)+공임비(14,000)=64,600원

나왔네요.

공임나라 화성동탄점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으셔서 엔진오일 교체시 방문해보는걸 추천합니다.

공임나라 화성동탄점 엔진오일 교체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