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범계 중국요리 맛집 '우루루' 방문 후기

by 한ssi 2020. 12. 23.
반응형

범계 중국집 맛집 '우루루' 방문 후기

이번에는 범계역에 위치한 중국집 우루루에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고량주도 땡겼는데..

여자친구가 말려서 술은 안먹었습니다.

다음날 되니까 안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치는 범계역에서 200미터 정도만 걸으면 되는 위치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2 에메랄드빌딩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선짬뽕, 사천쟁반짜장, 군만두, 콜라 이렇게 시켰습니다.

옆에 이런 죽간이 보이더라구요.

뭔가 싶어 펼쳐봤는데..

술 메뉴만 모아놓은 주류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50만원짜리 술도 보입니다.

 

저는 배에 들어가면 다 비슷비슷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만원짜리 50병을 먹을거 같네요.

식탁에 뭐가 또 있길래 펼쳐보았더니 설문지가 있네요.

 

저는 작성하지 않았지만 불만있으시거나 식사를 너무 맛있게 하셨다 하시는분들은 작성하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식탁마다 자리가 한개씩 띄어져 있습니다.

 

손님도 거의 없어서 저희와 반대쪽 끝에 한테이블 있더라구요.

 

자영업자들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다..

저희가 시킨 짬뽕, 짜장,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맛도 있고 식당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즐겁게 식사를 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른 중국집에 비해 조금 비싼 감이 있어서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어도 깔끔한 느낌의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추천이지만 그런것 상관없이 나는 가성비가 중요하다면 추천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크게 부담이 되는 가격은 아니기에 저는 다음번에도 근처 지날일이 있으면 들릴 것 같습니다.

 

범계역 중국요리 맛집 우루루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