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GV 평촌 영화 "몬스터헌터" 관람 후기

by 한ssi 2021. 2. 18.
반응형

이번에 멤버쉽 공짜 티켓을 사용하기 위해서 평촌에 있는 CGV에 다녀왔습니다.

 

때마침 몬스터헌터라고 새로 개봉한 영화가 있어 몬스터헌터를 보기로 했습니다.

 

몬스터헌터는 예전에 제가 PSP로 많이 했던 게임인데요.

 

레벨 올리고 아이템 계속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그런 게임이었습니다.

 

꽤 재미있게 했었던 게임이고 밀라요보비치와 토니쟈가 출연한다고해서 기대를 안고 영화관에 입장했습니다.

한장은 통신사 멤버쉽으로 공짜~!!

 

한장은 7500원에 구매 완료!!

몬스터 헌터 포스터.

 

딱봐도 제가 좋아하는 영화타입..

 

판타지 액션..

영화 시작하기 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오락실에 들어가 철권을 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세판 지고 나니까 재미없다고 일어나서 사진을 찍어 주네요.

 

어쨋든 재미있게 놀고 영화관 입장.

 

코로나때문에 영화관에 3팀 정도 밖에 없어서 20미터는 떨어져서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간단하게 영화 줄거리를 말하자면 밀라요보비치는 군인인데 이상한 폭풍우에 휩쓸려 다른 세계에 떨어집니다.

 

몬스터가 득실거리는 세상에서 토니쟈에게 싸우는법을 배우며 강해지는 내용인데요.

 

저는 판타지액션을 워낙 좋아해서 나름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하지만 판타지액션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재미없어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화려한 액션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내용은 특별한 게 없습니다.

 

반전도 딱히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화려한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만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할거 없으신분 또는 판타지액션을 사랑하시는 분은 한번 봐보시길 추천합니다.

 

몬스터헌터 관람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