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금정역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 방문 후기

by 한ssi 2021. 2. 23.
반응형

금정역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 방문 후기

 

금정역에 위치한 정통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곳인데요.

 

그때 당시에는 껍데기를 먹었는데 맛도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시 한번 방문하게됐습니다.

 

이번에는 정통집의 대표메뉴인 돼지김치구이를 먹었습니다.

 

정통집 위치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248-2 1층입니다.

 

금정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번 출구에서 걸어가면 5분~10분 정도 걸립니다.

 

 

기본셋팅입니다.

 

저 국물이.. MSG맛이 강렬하게 나는것이.. 술안주로 딱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국물 스타일..

 

저 국물만 있으면 소주 2병은 깔 수 있습니다. 

술먹기전에는 '다 먹고 볶음밥도 먹자' 다짐했는데..

 

볶음밥을 먹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다음번에는 술 먹는 속도를 조절해서 볶음밥 먹을때까지는 꼭 살아있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정통집 돼지김치구이 맛있게 먹는법!!

 

저는 그냥 귀찮아서 쌈을 잘 안싸먹고 그냥 고기를 양념장에 찍어서 바로 먹는 걸 좋아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싸먹어봤습니다.

 

그 이후로는 계속 쌈만 싸먹었네요.

 

확실히 맛있게 먹는법이 맞습니다.

 

그냥 먹을때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돼지김치구이 시키시는 분은 꼭 저대로 한번 싸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돼지김치구이 등장!!

 

진짜 맛있어 보이쥬..

 

진짜 맛있습니다.

 

집에서도 나중에 한번 해먹어봐야겠습니다.

정통집 돼지김치구이 맛있게 먹는법대로 싸보았습니다.

 

마요네즈와 콘샐러드 고기와의 조합이 상상외로 좋습니다.

 

저는 느끼한걸 별로 좋아하지않는 편인데도 저렇게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술을 빨다보니 정신을 잃었습니다.

 

마지막에 계산하고 나온거부터 잠자기까지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여튼 재밌게 놀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금정역 근처에서 돼지고기 맛있는데 없나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금정역 맛집 정통집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