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박2일 가평 추천 캠핑장 어비산 계곡 늘푸른 쉼터 오토캠핑장 방문 후기

by 한ssi 2021. 4. 29.
반응형

지난 주말에는 가평에 있는 늘푸른쉼터 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급작스럽게 떠난거라 급하게 예약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남아있더라구요.

 

한자리 후딱 예약하고 12시쯤 집에서 출발을 했습니다.

 

사장님이 전날 예약안되있어서 자리비어있으면 아침일찍 와도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76 입니다.

 

늘푸른쉼터 오토캠핑장 장단점

장점 : 시설관리 잘되어 있음, 사장님 친절, 데크 큼, 사이트 간격 넓음, 입퇴실 시간에 여유가 있음

단점 : 사이트 수 적음, 풍경이랄게 없음, 가격이 조금 있음

 

→장점이 더 많은 캠핑장이라서 저는 다음에도 갈 생각입니다.

 

 

캠핑장 도착해서 피칭 완료.

 

리빙쉘 구매 후 첫 피칭이었는데 처음이라 조금 헤맸네요ㅎㅎ

여자친구가 해준 와플.

 

나름 맛은 있었는데 솔직히 인터넷에서 와플 반죽사서 만드는것보다 그냥 크로와상 생지 구매해서 크로플 만드는게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도 버터에 궈서 냠냠..

 

배 안부른 안주로는 오징어만한 것이 없쥬.

 

양갈비는 양념에 잠깐 재워뒀다가

버터에 열심히 구워줍니다.

 

저는 솔직히 밖에서 사먹는거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직접 구워먹는게 ㅎㅎ

양이 꽤 되네요.

 

600g사서 부족할 줄 알았는데..

 

역시 소식 커플.

 

빔스크린 조작도 사서 나혼산 틀어두고 대창전골도 끓였습니다.

 

국물이 개운합니다.

저녁에는 불멍이쥬.

 

아주 활활 태워줍니다.

 

불멍으로 5일간 상처입은 심신 치유중.

 

아침에는 요렇게 이쁜 햇살이 반겨줍니다.

 

참 힐링되는 1박2일 캠핑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조금 있지만 괜찮은 캠핑장이라고 생각됩니다.

 

전날 예약이 없어서 아침 일찍 간다면 오히려 이득이구요ㅎㅎ

 

다음번에는 전날 예약보고 아침일찍 가서 24시간 캠핑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1박2일 가평 어비산계곡 늘푸른쉼터 오토캠핑장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