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임나라 수원권선점 방문 후기(미션오일, 엔진오일, 장비 플러싱, 타이어교체, 휠 얼라이먼트 비용 가격)

by 한ssi 2021. 6. 5.
반응형

공임나라 수원권선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엔진오일만 교체할 생각이었는데 미션오일, 장비 플러싱, 타이어교체를 한번도 하지 않아서 겸사겸사 다 해버렸습니다.

 

공임나라 수원권선점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586-1입니다.

 

영업시간은 8:30~19:00까지입니다.

 

공임나라 수원권선점 입구.

 

수리할 수 있는 공간은 4~5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공임나라 수원권선점 내부 모습.

 

다반티 타이어 광고가 열심히 TV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다반티 타이어로 교체했어요.

 

좋은지 안좋은지는 시간이 좀 지나봐야 알 것 같습니다.

 

여기는 손님 대기석입니다.

 

자리가 많지는 않은데 실내에 앉아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나가서 수리하는걸 지켜보시더라구요.

 

저는 잘해주겠지하는 믿음을 가지고 그냥 앉아있었습니다.

 

사실 나가서 서있기 너무 싫었어요..

 

잘모르는데 쳐다본다고 뭐가 크게 달라지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있었구요..ㅎㅎ

 

엔진오일 종류가 이렇게나 많습니다.

 

저는 제일 저렴한 엔진오일로 교체했습니다.

 

공임나라 엔진오일 원스톱을 이용했지요.

 

미션오일, 엔진오일, 장비 플러싱, 타이어 4개 교체, 휠 얼라이먼트해서 70만원 넘게 들었네요....

 

벌기는 힘든데 나가는건 왜이렇게 쉬운건지..

 

신한카드는 무이자 3개월이라 3개월로 긁었네요.

 

6개월 하고 싶었는데 ㅠㅠ

 

혹시 비싸게 한건 아닐까 걱정되서 인터넷에 각 정비항목 평균가격을 찾아봤는데요.

 

보통 타이어 평균 가격이 짝당 7~15 정도

 

엔진오일 5~10 정도

 

미션오일 12~18정도

 

휠얼리이먼트 3~6정도

 

한다고 하네요~!

 

찾아보고 나니까 저는 그냥 적당한 가격에 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뭔가 돈이 아까운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차를 팔아야하나 ㅠㅠ

 

한동안 쫄쫄 굶어야 겠어요.

 

차를 한동안 몰고 다녀봐야 정비가 잘됐는지 안됐는지 알겠지만 나름 괜찮은 정비소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공임나라 수원권선점 방문 후기 끝.

 

미션오일, 엔진오일, 장비 플러싱, 타이어교체, 휠 얼라이먼트 비용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