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범계역 곱창 맛집 천사곱창 방문 후기

by 한ssi 2021. 5. 31.
반응형

범계역에 있는 천사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신서유기를 보는데 스프링캠프에서 곱창구이를 너무 맛있게 먹길래 급 땡겨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19 1층 천사곱창입니다.

 

영업은 4시부터 시작인데 저희는 6시쯤 방문을 했는데요.

 

이미 자리가 만석이라 대기를 걸어놓고 15분정도 기다렸네요.

 

여자친구가 다음주에 먹자고 하는걸 제가 조르고졸라서 이번주에 먹게 되었습니다.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ㅠㅠㅋㅋ

 

 

자리가 한자리 났는데 야외 자리에 났습니다.

 

그날은 비도 왔다안왔다하고 그래서 날씨가 좀 쌀쌀했는데요.

 

다행히 전기담요를 주시더라구요.

 

밑반찬은 부추, 샐러드, 양파장아찌, 한우육회가 있는데요.

 

한우육회는 맛뵈기로 주는것같은데 저기 종지그릇에 줍니다.

 

조금씩 아껴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저희가 천사곱창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소주를 적당히 얼려둬가지구 시원하고 맛있게 얼쏘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처음은 쐬주로 고고~!!

 

병뚜껑이 몹시 귀엽게 생겼습니다.

 

여자친구랑 저 둘다 술먹는걸 좋아해서 술자리 아이템을 하나씩 모으고있는데 이것도 하나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간단하게 쐬주 맛만 보고 쏘맥으로 전향했습니다.

 

저는 소맥이 확실히 입맛에 맞더라구요.

맛있는 곱창 볶음이 나왔습니다~!!

 

저 위에 시즈닝이 진짜 준맛탱입니다...

 

저 시즈닝에다 떡만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맛있게 싹쓰리하구 술은 적당히 먹구 나왔습니다.

 

나와서 이번에도 인형뽑기를 해보았는데요.

 

4천원에 득템했습니다.

 

인형뽑기도 많이 하니까 점점 뽑는 감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범계역에서 제가 이곱창 저곱창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천사곱창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범계에서 곱창 드실 일 있으신 분은 범계역 천사곱창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범계역 천사곱창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