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행운을 부르는 확언 모음, 운 좋아지는 방법, 시크릿

by 한ssi 2023.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 건강 백과입니다.

 

제가 굉장히 감명깊게 읽은 책중에 시크릿이라는 책이 있는데요.

 

그 책을 읽고나서부터는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살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추가로 항상 긍정확언에 관한 것들을 찾아보고 습관적으로 되뇌일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노력들 때문인지 제 인생은 확실히 운이 좋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긍정확언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인생을 행운으로 이끌어주는 긍정확언 모음

 

 

1. 나는 항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감사함을 느끼면서)

 

2. 나는 지금 행복하고 즐거운 상태입니다.(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3. 내가 모으고 있는 모든 돈들, 쓰고 있는 모든 돈들은 나에게 더 많은 부를 가져다 주는 중입니다.

 

4. 돈 버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5. 돈은 너무 감사한 존재고 사랑스러운 존재입니다.

 

6. 온 우주는 나를 돕고 있으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

 

7. 나는 항상 긍정에너지를 가득 품고 있으며, 이것은 나를 행복의 길로 이끕니다.

 

8. 여러가지 부수입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9. 나에게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10. 나는 운이 좋으며 창조적인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11. 나의 자산이 계속 늘어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12. 매일 하루하루가 즐겁고 내일이 너무 기대됩니다.

 

13. 내 마음은 항상 고요하고 편안합니다.

 

14. 걱정되는 일이나 문제가 생겨도 괜찮습니다. 어차피 결국 다 잘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15. 내가 이렇게 멀쩡하게 살아있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6. 나는 돈이 넘쳐나고 시간도 넘쳐납니다.

17. 나는 우주의 좋은 기운과 행문만을 끌어당기는 자석입니다.

 

18. 나는 우주의 모든 것에 감사하고 사랑을 느낍니다.

 

19. 나는 나 자체로 이미 온전하고 사랑스러운 존재입니다.

 

20. 나는 신처적으로 정신적으로 모두 올림픽에 나가도 될 정도로 아주 건강한 사람입니다.

 

21. 나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합니다.

 

22. 나는 현재 너무 풍요롭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23. 나는 매우 용기있고 똑똑한 사람입니다.

 

24. 나는 멋있고 예쁘고 매력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반응형

25. 나는 부와 행운을 쉽게 끌어당깁니다.

 

26. 나에게는 뚜렷한 목표가 있고 그것은 어떻게든 반드시 실현됩니다.

 

27. 나는 매일 행복한 삶을 선택합니다.

 

28. 나는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입니다.

 

29. 내가 풍요로워지는 것은 나에게도 좋지만, 내 주변을 돕고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30. 나는 나의 현실을 창조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31. 나는 부자가 될 자격이 충분한 사람입니다.

 

32. 나는 나에게 밀려오는 행운과 풍요를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33. 나는 웃기고 매력이 넘치며 사람들은 모두 나를 좋아합니다.

 

34. 나는 지금 현재를 충분히 느끼고 만끽합니다.

 

35. 나는 내가 바라는 모든 것들을 충분히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입니다.

반응형

36. 나는 내가 나인것이 너무 좋고 감사합니다.

 

37. 지금 나에게는 평생 쓰고도 남을 만큼 넉넉한 돈이 있습니다.

 

38. 매일 기적같은 하루가 내게 오는 것에 감사합니다.

 

39. 나는 내 자신을 용서하며 다음에는 더 나은 사람이 되어 있을 것을 믿습니다.

 

40. 나는 맑고 좋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입니다.

 

41. 나는 똑똑하고 현명하며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42. 온 우주가 나를 도우며 보살펴줍니다.

 

43. 내가 원하는 좋은 것들은 손쉽게 나에게 다가옵니다.

 

44. 나는 모든 것을 쉽고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45. 나는 뭘 하든 쉽게 성공합니다.

 

46. 행복, 행운, 풍요, 평화, 사랑은 내 삶을 단적으로 표현하는 단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