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양 범계 전주콩나물국밥집 방문 후기, 가성비 맛집

by 한ssi 2023.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건강백과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집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범계역 근처에 위치해서 술먹고 해장이 필요할때나 가끔 저렴하게 국밥을 먹고 싶을 때 들르던 곳인데요.

 

가격이 요즘 밥값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쌉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던 날.

 

아내가 갑자기 콩나물 국밥이 땡긴다고 해서 왔습니다.

 

사실 저는 일부러 나와서 먹을 정도라고는 생각을 안해서 상당히 귀찮아했는데...

 

아내가 소울푸드라고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콩나물 국밥이 단돈 5천5백원입니다.

 

두명이 먹어도 만천원이지요.

심지어 양이 적은 것도 아닙니다.

 

한그릇 먹으면 배가 든든합니다.

 

요즘 어딜가도 이 가격에 국밥 먹기는 쉽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솔직히 저희 회사 앞에 있었으면 거의 맨날 점심 사먹으러 갈텐데...

 

아쉽게도 저희 회사 앞에는 없습니다.

이건 밑반찬입니다.

 

밑반찬은 새우젓, 오징어젓갈, 고추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고추는 국밥에 살짝 넣어서 먹으면 얼큰하니 더 맛있습니다.

 

개인 취향껏 넣으시면 됩니다.

이건 깍두기.

 

예전에는 테이블마다 조그만 항아리에 김치를 넣어뒀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셀프바에 가서 가져와야 됩니다.

 

깍두기도 맛있습니다.

 

저는 국밥 한입 먹을때마다 먹어요.

깨끗하게 클리어.

 

아내도 양이 많지 않은데 여기만 오면 깨끗하게 다 비워서 참 뿌듯합니다.

 

범계역 근처에서 저렴하게 국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전주콩나물 국밥집 방문해보시길 강추합니다.

 

범계역 인근 맛집 전주콩나물 국밥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