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로디지털단지 이비가짬뽕 방문 후기

by 한ssi 2023.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건강백과입니다.

 

회사 출근해서 점심시간에 근처에 있는 이비가짬뽕에 다녀왔는데요.

 

맛이 나쁘지 않아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블로그 쓸 생각을 안하고 일단 먹기만 해서 사진은 많이 없습니다.

 

이비가짬뽕 주소는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입니다.

진짜 사진 막찍었습니다.

 

저는 고기짬뽕을 먹었습니다.

 

다른 테이블 나온거 보니까 이비가짬뽕도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추가로 시킨 탕수육.

 

탕수육이 고기도 많고 쫀득쫀득하니 맛있습니다.

 

찹쌀탕수육인가 봅니다.

이건 제가 시킨 고기짬뽕입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편인데 꽤나 잘 먹었습니다.

 

맵찔이인 제가 조금 매운 정도였으니까 일반 사람들은 충분히 무난하게 먹을 정도일겁니다.

 

맵찔이라 국물을 많이 먹지는 못했는데 국물이 해장으로 딱 좋은 그런 느낌입니다.

이건 직장동료분이 시킨 백짬뽕,

 

맵찔이인 제가 먹어야할 메뉴인데.. 이상하게 저는 빨간국물이 아니면 그렇게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이비가짬뽕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점심시간이면 항상 식당이 가득차있을 정도로 맛은 괜찮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에서 회사를 다니시거나 근처 사시는 분들은 이비가짬뽕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이비가짬뽕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