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양태반 효능과 부작용 및 권장량

by 한ssi 2020. 3. 23.
반응형

양태반 효능과 부작용 및 권장섭취량



태반은 모체와 태아 사이에 영양분과 노폐물을 주고받는 역할을 하는 조직을 말합니다. 

양태반은 빅토리아 베컴, 제니퍼 애니스톤 등 유명한 해외 셀럽들이 피부관리 비법으로 꼽아 유명해졌는데요.

양태반은 말그대로 양의 태반을 말하는 것으로 고대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클레오파트라, 앙투아네트는 미용 목적으로 태반을 사용했으며 진시황은 불로장생의 약으로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왜 그럼 굳이 양태반이냐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양태반이 인간의 태반과 분자구조가 가장 비슷하여 흡수하는데 부작용이 적고 효능이 뛰어나기때문입니다.

양태반의 영양성분은 63%가량이 단백질로 이루어져있으며 그 양은 두부의 6배, 우유의 18배입니다.

또한, 양태반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주는 약 17종의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양태반 효능



양태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독소 배출, 면역력 강화

양태반은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켜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2. 피부 미용

양태반은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침착된 색소를 제거하여 피부미용과 잡티제거에 효과적입니다.


3. 갱년기 증상 개선

양태반은 갱년기 대표 증상인 안면홍조, 주름, 색소침착, 건조 등을 개선시켜줍니다.

4. 피로 회복

양태반은 간기능을 개선시켜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5. 노화 방지

양태반에 함유되어 있는 콜라겐 성분이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6. 스테미나 증가

양태반에 풍부하게 함유된 아르기닌이 스테미나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양태반 일일 권장량


양태반은 보통 분말 형태로 많이 구매를 하는데요.

구매한 분말을 그대로 물에 타먹어도 되며 요거트, 우유 등에 타서 먹어도 됩니다.

양태반 일일 권장량은 0.25g~0.5g이며 과다섭취할 경우 혹시 모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양태반 부작용 및 주의사항



양태반은 관절 건강 증진, 미용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하며 무분별한 남용은 금해야합니다. 또한, 신뢰할만한 곳에서 제작했는지를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태반을 처음 섭취하는 사람의 경우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수도 있으므로 소량으로 시작하여 조금씩 양을 늘려가는 것이 좋으며 양태반은 호주와 뉴질랜드산을 가장 높게 쳐준다고하니 구매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