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탄 남광장 맛집 '매일 삶아 맛있는 동탄 족발' 방문 후기

by 한ssi 2020. 6. 10.
반응형

동탄 남광장 맛집 '매일 삶아 맛있는 동탄 족발' 후기



오랜만에 친구들과 불금을 보내고 왔습니다.


어김없이 동탄 복합문화센터에 주차를 하고 남광장으로 갔는데요.


원래 동탄 복합문화센터는 유료주차장인데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주차장이 무료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남광장안에도 공용주차장들이 있긴한데 불금이나 불토에 자리 있는 걸 본적이 없어서 저는 그냥 항상 복합문화센터에 주차를 하고 남광장으로 걸어가는 편입니다.


걸어가도 2분이면 도착합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고 영업시간은 17시에서 새벽2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어슬렁 어슬렁 뭐먹지하면서 남광장을 돌아다니가 오늘은 족발을 먹어보자하고 아는 형님이 추천해준 매일 삶아 맛있는 동탄 족발이라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이 망가져서 임시로 집에 있던 공기계를 사용하고 있는데 화질이 넘 구리네요..



저희는 2차도 갈 예정이었기에 중반을 하나 시켰습니다.


족발 반, 불족반해서 나오는데 가격은 3만원정도 합니다.


왼쪽은 일반 족발, 오른쪽은 불족입니다.


사진으로는 양이 그렇게 많아보이지 않은데 남자 세명이서 딱 먹기 좋은 양입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불금이라 사람이 꽤나 많았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족발맛은 맛있었습니다.


뭔가 깔끔하기도 하고 다 좋았는데 다만, 불족은 매운거 안좋아하시는분은 안시키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먹는 편도 못먹는 편도 아닌데 저는 일반족발만 먹고 불족은 하나먹고 매워서 그 후로는 안먹었네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괜찮아서 다음에 또 동탄 남광장에서 족발 먹을 일 있으면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