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맛집 두향 방문 후기

by 한ssi 2020. 7. 4.
반응형

이번엔 분당에 위치한 두향이라는 두부요리전문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할아버지가 분당 서울대병원에 다니셔서 모시고 갔다가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할아버지가 두부를 좋아하셔서 근처 두부요리 전문 음식점을 찾아보니까 두향이 나오더라구요.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 5 정자동 주차빌딩입니다.

 

주차장이 크고 넓어서 주차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도 넓고 깔끔하며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밑반찬입니다.

 

어른 모시고 오기에는 참 괜찮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1인당 평균 15,000원정도 해서 3명이서 4만5천원정도가 나왔습니다.

샐러드바에 가시면 밑반찬이 다 깔려있어서 다 먹으면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처음 주는 밑반찬 외에도 두부 탕수육, 김치전과 같은 음식들이 있으니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김치전은 식당직원분이 그자리에서 직접 해서 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전이 바삭바삭하니 제일 맛있더라구요.

 

두접시 가져다가 먹었네요.

비빔냉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솔직히 저는 비빔냉명은 어느 음식점이나 다 비슷한 것 같아서 특별한건 못느꼈습니다.

 

맛있는데 감탄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할아버지랑 제가 시킨 청국장 셋트가 나왔습니다.

 

식후 누룽지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숯불고기도 주시는데 할아버지랑 어머니가 고기를 잘 안드셔서 혼자 다 먹었네요.

 

생각외로 양이 많아서 다 먹고 나니 배가 든든했습니다.

 

저는 청국장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 것 같지만 조금 싸게하면 더 좋지않을까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래도 어른모시고 가기에는 분위기도 음식도 합격이라 다음 할아버지 병원 내원때도 방문할 생각입니다.

 

분당맛집 두향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