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충북 괴산 캠핑장 추천 솔베이캠핑장 방문 후기

by 한ssi 2021. 12. 29.
반응형

충북 괴산에 위치한 솔베이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10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리뷰를 작성하네요.

 

가을철에 단풍구경을 하면서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요새는 괜찮은 캠핑장들은 예약하기가 어려워서 한달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솔베이 캠핑장 위치는 충청북도 괴산군 감물면 충민로 1083-12입니다.

 

가격은 4만원 정도로 사설캠핑장 중에서는 저렴한 편입니다.

 

간단하게 캠핑장 후기를 적자면 먼저 사장님 친절하시고 관리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습니다.

 

풍경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주 만족스럽게 잘 놀다가 왔는데 한가지 조금 불편했던 점은 주차를 일렬로 해야해서 안쪽 차가 나가려면 뒤에 차들이 전부 빠져야합니다.

 

놀다가 2번정도 차빼러 다녀왔네요.

반응형

솔베이 캠핑장 일몰 장면입니다.

 

경치는 지금껏 가본 캠핑장 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가 직접 제작한 우레탄창.

 

확실히 우레탄창 하나 추가했을뿐인데 엄청 따뜻합니다.

 

경치도 보고 실내 온도 유지도 잘되고.. 굿굿..

 

맨날 고기 구어먹는게 지겨워서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해먹었습니다.

 

특별한건 없지만 뭔가 샤브샤브 만드는 실력이 조금씩 느는 것 같습니다.

밖에서 보면 엄청 쭈글쭈글하네요.

 

그래도 실용성 갑!!

내부에서 보면 쭈글쭈글하지 않고 풍경이 잘 보입니다.

 

저희의 밤을 비춰주는 랜턴 삼형제.

 

마무리는 캠핑의 꽃 불멍.

 

저희 뒤쪽에 조금 시끄러운 친구들이 있긴했지만 경치도 좋고 맛있는것도 해먹고 너무 즣거운 캠핑이었습니다.

 

충북 괴산 근처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은 솔베이캠핑장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경치 좋은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

 

나는 주차가 완전 편해야되 하시는분들께는 조금 비추천입니다.

 

저는 너무 잘 놀다와서 기회되면 또 방문할 것 같네요.

 

충북괴산 솔베이캠핑장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