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디역 회식장소 추천, 깔깔거리, 구로디지털단지 회식, 술집, 담소, 노군꼬치

by 한ssi 2023.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건강백과입니다.

최근 회식자리가 한번 생겼는데요.

1달에 한번 정도 회식을 하는데 이번에는 조금 저렴한고 괜찮은곳 없나 찾다가 구디역 근처 담소와 노군꼬치라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1차에 술국과 수육에 한잔하고 배가 조금 부를 즈음에 2차로 노군꼬치가니까 코스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담소 구로디지털점은 현재 6시이후에는 소주 900원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가성비 좋게 술드시고 싶으신분들은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서빙하시는 아주머니분이 조금 불친절하니 참고하세요.

음식맛이나 가격은 좋습니다.

추가로 안주도 시키고 소주를 굉장히 많이 먹었는데 계산할때 보니 왠만한 가게의 절반 가격도 안나온 것 같습니다.

저희가 시킨 수육.

저는 술국도 맛있지만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초반부터 술을 달려서 술국은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술국도 양이나 맛 다 괜찮습니다.

근데 매장에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고 조용한 편이라 시끌벅적하게 이야기하면서 드실분들은 조금 눈치가 보일 수 있습니다.

저희는 술국과 수육을 시켰는데 이게 같이 나왔습니다.

아마 수육때문에 같이 준것으로 추정됩니다.

저희는 6명이서 가서 한개씩 먹으니 딱 맞았습니다.

순대도 비리지 않고 아주 맛납니다.

한참 담소에서 술을 먹다가 배가 불러서 조금 배가 덜부른 안주를 찾으며 노군꼬치라는 곳에 왔습니다.

노군꼬치는 인스타팔로우하면 옥수수구이를 주는 등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회식가서 사진을 많이 찍어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술이 빨리 취해서 별로 찍은게 없네요.

노군꼬치는 안주맛 괜찮았고 특히 직원분들이 전부 다 친절한 편이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확실히 음식점은 맛도 중요하지만 친절도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2차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구디역에 깔깔거리에는 여기저기 많은 맛집이 있어서 회식장소 고르기가 크게 어렵지는 않지만 이번에 제가 갔다온 코스는 적당히 배부르고 많이 취하고.. 상당히 괜찮은 코스였다고 생각합니다.

회식코스 고민하시는분들은 저 코스로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구디역 회식장소 추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