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누카 사과 효능, 효과, 부작용, 주의사항

by 한ssi 2024. 1. 25.
반응형

아누카 사과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일상건강 백과입니다.

 

오늘은 아누카 사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 지역인 캄파니아 지방에서 재배되는 사과 품종으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과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시아니딘이라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아누카 사과 효능, 효과

 

1. 면역력 강화

아누카사과에는 다량의 폴리페놀류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탈모 예방

아누카 사과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프로시아딘B2 성분은 탈모를 유발하는 물질을 억제하고 모낭의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3. 활성산소 제거

아누카 사과에 들어있는 폴리페놀류 성분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줍니다.

활성산소는 피부 주름을 유발하고 장기 기능이 원활하지 작동하지 않도록 만듭니다.

반응형

4. 소화 기능 개선

아누카 사과에는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는 장 환경 개선, 변비 증상 개선 등에도 도움이 됩니다.

 

5. 심혈관 건강 개선

아누카사과에 들어있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 성분은 심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혈관 벽 강화, 혈압 조절,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에도 도움을 줍니다.

 

6. 다이어트

아누카 사과에는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칼로리가 낮은편에 속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누카 사과는 몸속 노폐물이 잘 배출되도록 하며, 쉽게 포만감을 느끼도록 만들어줍니다.

 

7. 피부 미용

아누카 사과에 들어있는 항산화물질들과 비타민C 성분은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며 주름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반응형

 

 

 

 

 

 

아누카 사과 부작용, 섭취 주의사항

 

1. 아누카 사과는 천연 식품이라 큰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만 과하게 먹을 경우 설사, 복통과 같은 증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2. 일부 사람들은 아누카 사과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