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탄 게랑회랑 대게 맛집 방문 후기

by 한ssi 2020. 9. 12.
반응형

3주전 어머니 환갑잔치를 위해 동탄의 게랑회랑 이라는 음식점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경기 화성시 노작로 175 센트럴시티오피스텔 1층 이구요.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식사 후 나갈때 사장님께 말하면 됩니다.

저희는 코스로 먹었는데 다섯명이서 대게와 회를 배터지게 먹고 50만원 정도의 가격이 나왔습니다.

방은 이렇게 대부분 룸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현수막도 하고 케익도 불고 사진도 찍어야해서 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강남에서 공수해온 2단 케이크.

보기에는 이쁜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차라리 간단한 케이크하고 용돈을 더 드리는게 낫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받으시니까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종 반찬들과 가벼운 음식들이 먼저 나오고 그 다음으로 참치회와 광어회가 나옵니다.

솔직히 참치에서는 조금 비린내가 나는 것 같아 참치빼고 다른 회만 계속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3판정도 리필해서 먹었네요.

회를 먹다보면 메인메뉴인 대게가 나옵니다.

저는 솔직히 대게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꽤나 맛있더라구요.

저 혼자 3분의 1은 먹은 것 같습니다.

쉴틈없이 계속 발라먹었네요.

그리고 게껍질이 다 손질되서 나오기때문에 먹기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위에서 찍은 모습..

지금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5명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부모님도 굉장히 만족해하시더라구요.

대게를 다 발라먹은뒤에는 게딱지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볶음밥을 시키면 된장국도 주는데 저는 마지막 볶음밥과 된장국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배불러서 먹을생각이 없었는데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된장국도 칼칼하니 맛있습니다.

다른건 안먹어도 게딱지 볶음밥은 꼭 드시고 나오시길 추천합니다.

가격이 쎄서 평소에는 오기 힘들지만 행사나 기념일에 한번씩 가족들과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