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53

포니오 효능, 효과 5가지 포니오는 벼과 바랭이속 식물로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많이 생산되고 소비되는 작물입니다. 포니오는 밀가루 대체제로 주목받는 작물이며 세계에서 가장 빨리 자라는 곡물입니다. 퓨처푸드, 슈퍼푸드라 불리우며 글루텐 프리로 소화가 잘되고 혈당지수가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2의 퀴노아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며 밀가루 대신 많이 사용하며 제빵, 제과, 맥주 등에 활용됩니다. 포니오에는 필수아미노산,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포니오 효능 1. 소화 불량 개선 포니오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소화불량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신체조직 회복 포니오에 함유된 필수아미노산 성분인 메티오닌은 신체조직의 성장과 회복을 촉진하여 줍.. 2021. 6. 30.
커피 효능과 부작용 및 주의사항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차인 커피는 안마시는 사람을 찾기가 힘들 정도인데요. 요새는 카페도 우후죽순 너무 많이 생겨나서 어디서든 쉽게 커피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커피는 커피나무의 열매를 볶아서 간 것으로 독특한 향과 풍미가 있어 차의 원료로 널리 사용됩니다. 과자, 음료 다양한 곳에 활용되기도 하며 카페인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산악지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는 현재 커피 수입 7위 국가로 굉장히 많은 양의 커피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커피 효능 1. 지방 제거 블랙커피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내장지방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2. 뇌 기능 활성화 블랙 커피에 함유되어 있는 카페인 성분은 뇌 기능을 활성화하고 집중력을 높여주며 판단력을 빠르게 만들어줍니.. 2021. 6. 29.
범계역 냉면 맛집 "고기주는 냉면집" 방문 후기 더운날씨에 입맛도 떨어지고해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범계역에 냉면집이 하나있어서 네이버 후기를 봤는데 나쁘지 않아서 일단 방문했는데요.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44입니다. 입구입니다. 부대찌개 현판과 붙어있어서 부대찌개도 하는 냉면집인줄 알았는데 진짜 부대찌개도 같이 합니다. 입구에 걸려있는 사진들. 여러 티비프로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집인것 같습니다. 굳이 이런게 왜 붙어있을까 궁금했는데..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다데기를 물냉에 풀어보면 왜 적어놓았는지를 알게됩니다. 여자친구가 다데기를 듬뿍 풀었는데 너무 매웠다고 하네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애초에 시도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를 선정하고나서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선결제 .. 2021. 6. 28.
콤부차 효능과 부작용 및 주의사항 최근 여러 유명인사들이 콤부차를 마시는 모습이 눈에 띄어 콤부차가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에 설탕과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인데요. 발효과정에서 탄산이 생성되어 청량감을 주며 시큼하고 달달한 식초맛이 납니다. 정확한 유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만주 일대 지역에서부터 유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진시황이 매일 먹었다는 일화가 전해져 내려오기도 합니다. 콤부차 효능 1. 암 예방 콤부차는 각종 유해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며 암에 걸릴 확률을 낮춰줍니다. 2. 면역 강화 콤부차는 발효과정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생성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3. 다이어트 많이 먹으면 물론 살이 더 찌지만 적당히 먹을 경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콤부차에 함유된 아세.. 2021. 6. 27.
반응형